공조냉동 기계기사 실기 질문 kookjh3 2020년 05월 12일 13:55 공유 2018년 4월 15일 시행시험에서 교수님의 문제풀이를 보면 보일러 효율(80%)은 고려를 안했는데 왜 안된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3일 13:2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먼저 정확한 답변을 위해 몇번 문제인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7번 문제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보일러 효율은 보일러에 공급되는 연료량을 계산할 때 필요한 것인데 이 문제에서는 연료량을 구하지 않기 때문에 적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먼저 정확한 답변을 위해 몇번 문제인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7번 문제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보일러 효율은 보일러에 공급되는 연료량을 계산할 때 필요한 것인데
이 문제에서는 연료량을 구하지 않기 때문에 적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