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기계기사 실기 질문

2018년 4월 15일 시행시험에서 교수님의 문제풀이를 보면 보일러 효율(80%)은 고려를 안했는데 왜 안된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먼저 정확한 답변을 위해 몇번 문제인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7번 문제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보일러 효율은 보일러에 공급되는 연료량을 계산할 때 필요한 것인데

    이 문제에서는 연료량을 구하지 않기 때문에 적용하지 않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