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회 1번 질문드립니다

응축기에서는 냉각수의 나간열량으로 하고 증발기에서는 냉수의 들어온 열량을 열평형식에 대입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응축기의 냉각수는  차가운 냉각수가 응축기에서 열을 빼앗아  온도가 올라간 냉가수가 되어 나갑니다.

    증발기에서 냉수는 열을 가지고 증발기고 들어가서 온도가 내려간 냉수가 되어 나옵니다.

    응축열량과 증발열량은 질문하신대로

    응축기에서는 냉각수의 나간열량으로 하고 증발기에서는 냉수의 들어온 열량을 열평형식에 대입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