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부하 계산할 때

난방이라고 하고 실내외 습도 나와 있으면 극간풍 잠열량 구해줘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마다 다르기 때문에  문제의 질문 내용을 확인해야 답변를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 문제인지 다시 질문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