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도 2회 7번 질문드립니다

실제 압축기 토출량은 이론보다 크게 나와야하는데 7번은 왜 작게 나오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압축기에서 실제 토출량은 이론토출량보다 체적효율만큼  적게 토출됩니다.

    여기서 이론 토출량 = 피스톤 배출량  을 의미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