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도 2회 7번 질문드립니다 cococandy 2020년 05월 13일 10:43 공유 실제 압축기 토출량은 이론보다 크게 나와야하는데 7번은 왜 작게 나오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3일 15:2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압축기에서 실제 토출량은 이론토출량보다 체적효율만큼 적게 토출됩니다. 여기서 이론 토출량 = 피스톤 배출량 을 의미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압축기에서 실제 토출량은 이론토출량보다 체적효율만큼 적게 토출됩니다.
여기서 이론 토출량 = 피스톤 배출량 을 의미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