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회 2번 질문드립니다

질문에서 아무런 조건이 없으면 형광등으로 푸는 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서는 백열등으로 푸는 이유가 뭔가요? 냉장고 내에 있다는 키워드때문에 백열등으로 보는건가요? 또한 전동기 효율은 왜 나눠주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일반적으로 형광등의 경우에는 형광등이라고 표현합니다.

    따라서 조건이 없으면 백열등으로 푸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런경우 감독관에게 질문하셔서 확인후 푸는 것이 좋습니다.

    2. 참고에 전동기 효율관계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냉동부하는 입력되는 전기량으로 계산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