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7월의 10번 문제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 과정명: 김범현

  • 강사명: 임재기

 

(2)에서 q=G*(h6-h2)에서요

 

실내의 부하에서 q에 잠열부하도 포함이 되는 건가요?

 

실내부하에서는 현열만 고려하는 것이 아닌지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q=G*(h6-h2)는 실내의  잠열부하도 포함이 되는 것입니다.

    난방부하에서 가열기는 수분을 공급할 수 없기 때문에 현열량만 감당하게 되고

    잠열량은 가습기가 감당히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답변 감사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