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시험 볼 때 lmj2859 2020년 05월 14일 12:56 공유 아래첨자 없이 공식 써도 되나요? 예를 들어 사무실 부하계산 문제 구할 때 외벽 동쪽 qE 서쪽 qW 이렇게 아래첨자 매기지 않고 q=KA델타T 쓰고 풀고 다음 문제에서도 q=KA델타T 이렇게 아래첨자로 구분 없이 이 공식을 써서 풀겠다란 것만 어필해도 충분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4일 13:00 (편집된 시간 2020년 05월 14일 13:0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아래첨자 없이 써도 됩니다. 또한 아주 공식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자신이 실수하지 않기 위해 공식을 쓰는 것이고 공식을 쓰면 계산이 틀렸을 때 부분점수를 받을 수도 있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아래첨자 없이 써도 됩니다.
또한 아주 공식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자신이 실수하지 않기 위해 공식을 쓰는 것이고
공식을 쓰면 계산이 틀렸을 때 부분점수를 받을 수도 있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