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시험 볼 때

아래첨자 없이 공식 써도 되나요?

예를 들어 사무실 부하계산 문제 구할 때

외벽

동쪽 qE

서쪽 qW

이렇게 아래첨자 매기지 않고 q=KA델타T 쓰고 풀고  다음 문제에서도 q=KA델타T 이렇게 아래첨자로 구분 없이 이 공식을 써서 풀겠다란 것만 어필해도 충분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아래첨자 없이 써도 됩니다.

    또한 아주 공식은 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자신이 실수하지 않기 위해 공식을 쓰는 것이고 

    공식을 쓰면 계산이 틀렸을 때 부분점수를 받을 수도 있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