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4월 3번 문제 lmj2859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5월 14일 17:06 공유 이 문제에서 전압을 구할 때 왜 리턴덕트와 외기덕트 중 큰 값을 쓰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5일 02:5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리턴덕트와 외기덕트가 병렬로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둘 중에 큰 값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리턴덕트와 외기덕트가 병렬로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둘 중에 큰 값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