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10월 4일 3번 ra9562 2020년 05월 15일 02:12 공유 다른 책을 참고해보면, 처음에 밸브 1과 4를 닫는다고 했는데. 교수님 책에 쓰인것처럼 증발기 입구 팽창밸브 1번만 닫아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5일 02:5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1번만 닫아도 됩니다. 팽창밸브를 닫기 어려운 경우에는 팽창밸브 직전에 차단 밸브 또는 솔레노이드 밸브를 설치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팽창밸브 직전 밸브 또는 솔레노이드 밸브를 닫아도 됩니다. 정리합니다. 문제에서 특별한 언급이 없으므로 1번만 닫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1번만 닫아도 됩니다.
팽창밸브를 닫기 어려운 경우에는 팽창밸브 직전에 차단 밸브 또는 솔레노이드 밸브를
설치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팽창밸브 직전 밸브 또는 솔레노이드 밸브를 닫아도 됩니다.
정리합니다.
문제에서 특별한 언급이 없으므로 1번만 닫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