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임재기 교수님께 질문드립니다. w8167 2020년 05월 15일 07:40 공유 교수님 안녕하세요 강의 수강중인 수강중입니다. 강의 수강 중에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1. 산술평균온도차와 대수평균온도차의 공식이 다른데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2. 산술평균온도차와 대수평균온도차를 활용하는 경우, 어떤 장치나 어떤 부분에서 활용하는지 궁금하여 요청드립니다.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과정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6일 00:4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대수평균 온도차가 산술평균온도차 보다 더 정확한 것입니다. 어떤 문제이든 직접 산술평균온도차와 대수평균온도차를 구해보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평균온도차는 열전달이 이루어지는 장치에서 열전달량을 구할 때 꼭 필요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w8167 2020년 05월 17일 07:12 이해됐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대수평균 온도차가 산술평균온도차 보다 더 정확한 것입니다.
어떤 문제이든 직접 산술평균온도차와 대수평균온도차를 구해보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평균온도차는 열전달이 이루어지는 장치에서 열전달량을 구할 때 꼭 필요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이해됐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