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임재기 교수님께 질문드립니다.

교수님 안녕하세요 강의 수강중인 수강중입니다.

강의 수강 중에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1. 산술평균온도차와 대수평균온도차의 공식이 다른데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2. 산술평균온도차와 대수평균온도차를 활용하는 경우, 어떤 장치나 어떤 부분에서 활용하는지 궁금하여 요청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과정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대수평균 온도차가 산술평균온도차 보다 더 정확한 것입니다.

    어떤 문제이든 직접 산술평균온도차와 대수평균온도차를 구해보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2.평균온도차는 열전달이 이루어지는 장치에서 열전달량을 구할 때 꼭 필요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이해됐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