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7년 3회 문제 6 no1charming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5월 15일 10:37 공유 안녕하세요 강사님 2007년 3회 문제6번 외기부하 구할때 외기량 G0가 아닌 G로 구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6일 10:2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총 풍량 G로 구합니다. 만약 외기량Go를 알면 외기부하 = 외기량 X (외기엔탈피-실내엔탈피)로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총 풍량 G로 구합니다.
만약 외기량Go를 알면 외기부하 = 외기량 X (외기엔탈피-실내엔탈피)로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