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07년 3회 문제 6

안녕하세요 강사님

2007년 3회 문제6번 외기부하 구할때

 

외기량 G0가 아닌 G로 구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총 풍량 G로 구합니다.

    만약 외기량Go를 알면  외기부하 = 외기량 X (외기엔탈피-실내엔탈피)로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