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도 10월 8번 문제 질문 있습니다.

이 문제에서 트럭부하 계산할 때 고기의 온도= 트럭 온도로 하신게 참고를 보고 이해됐습니다.

그런데 -1도는 왜 들어가는 이유를 잘모르겠습니다.

트럭부하라는게 외기와 트럭 내의 공기차에 의한 부하가 아니라 트럭내 온도와 냉동창고 와의 온도차 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트럭이 고기를 싣고 냉장고에 들어가서 트럭과 고기가 - 1℃로 냉장된다고 문제에 나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