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도 10월 8번 문제 질문 있습니다. lmj2859 2020년 05월 15일 15:54 공유 이 문제에서 트럭부하 계산할 때 고기의 온도= 트럭 온도로 하신게 참고를 보고 이해됐습니다. 그런데 -1도는 왜 들어가는 이유를 잘모르겠습니다. 트럭부하라는게 외기와 트럭 내의 공기차에 의한 부하가 아니라 트럭내 온도와 냉동창고 와의 온도차 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6일 11:2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트럭이 고기를 싣고 냉장고에 들어가서 트럭과 고기가 - 1℃로 냉장된다고 문제에 나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트럭이 고기를 싣고 냉장고에 들어가서 트럭과 고기가 - 1℃로 냉장된다고 문제에 나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