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4일 9번

이 문제는 난방일때의 부하를 구하는 문제인데,

냉방일때는 유리 부하를 구할때 열관류율*면적*실내외온도차 밖에 해주지 않았는데

난방일때는 유리 부하를 구할때 열관류율*면적*실내외온도차*방위계수를 해주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난방부하는 겨울철에 방위에따라 바람의 영향과 일사의 영향이 다르기 때문에

    방위계수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