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도 4월 6번 문제 질문있습니다. lmj2859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5월 16일 11:10 공유 왜 전체 냉매량이 1kg/h라고 볼 수 있을까요? 총 냉매량을 100%로 두니까 1로 두고 냉매가 분기되는 부분마다 퍼센트 비율대로 구한 건가요? G를 그대로 남긴체 Ge=Gl-Go니까 Gl과 Go를 G에 관한 식으로 구해주고 COP 구할 때 G를 약분해도 같은 결과가 나오는데 상관없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6일 12:1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냉매량을 G로 놓고 계산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냉매량을 G로 놓고 계산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