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도 4월 6번 문제 질문있습니다.

왜 전체 냉매량이 1kg/h라고 볼 수 있을까요? 

총 냉매량을 100%로 두니까 1로 두고 냉매가 분기되는 부분마다 퍼센트 비율대로 구한 건가요?

G를 그대로 남긴체 Ge=Gl-Go니까 Gl과 Go를 G에 관한 식으로 구해주고 COP 구할 때 G를 약분해도 같은 결과가 나오는데 상관없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냉매량을 G로 놓고 계산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