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19년 3회차 4번 질의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인건비 산출을 위한 계산시, 인원 값이 18.56, 4.63과 같이 소수점으로 나타나는데, 이를 정수값으로 변환하지 않고 그대로 계산에 적용해도 괜찮은건가요?

인원 특성 상 소수점으로 존재할 수 없으니 18.56명이면 19명으로, 4.63명이면 5명으로 계산해야 하는 것이 아닌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소수점 까지 구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몇명이 필요하기 때문에 몇명이 작업을 해야 한다는 의미 보다는 

    인건비 금액이 얼마인 가를 묻는 것입니다. 즉 4.63인 이라고 해서 5인이 작업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1일에 할 일을 2일에 작업을 할 수도 있고 더 능숙한 사람이면 돈을 더 받고 3명이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