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도 7월 5번문제 질문드립니다. protoss27 2020년 05월 18일 15:11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해당문제 계산시 기통비 2/1 저/고로 적용한 이유가 저단측 비체적이 더 크기 때문인거 같은데 p-h선도 상에서 저단측이 비체적이 더 클 수 있게 표시자체를 못하지 않나요? 문제자체의 오류가 아닌지 궁금합니다. 만약에 주어진 문제에서 조건이 고단측의 비체적이 더 크게 주어졌을 경우 기통비 고/저 = 2/1 이렇게 적용하는게 맞는지요. 항상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9일 01:03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내용중에 p-h선도 상에서 저단측이 비체적이 더 클 수 있게 표시자체를 못하지 않나요? 라고 하셨는데 선도를 확인해 보시면 몰리엘 선도에서 아래로 갈수록 비체적이 큽니다. 교재 21p 몰리엘 선도를 직접 확인해 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내용중에
p-h선도 상에서 저단측이 비체적이 더 클 수 있게 표시자체를 못하지 않나요? 라고 하셨는데
선도를 확인해 보시면 몰리엘 선도에서 아래로 갈수록 비체적이 큽니다.
교재 21p 몰리엘 선도를 직접 확인해 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