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기 강사님.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육군 대위로 전역 후 군무원 경력채용에 지원한 수강생입니다.
지원하는 분야의 시험 과목이 공기조화, 냉동공학인데,
지원 군무원 급수가 7급이라 '7급 공무원'수준의 문제가 출제된다 합니다. (각각 객관식 25문항, 총 50분 부여)
심리학과 전공으로 일단 강사님 교재 구입 및 인터넷 강의를 신청했는데,
시험이 2달밖에 남지 않아 강사님 강의로 이론 3회독정도를 한 이후 (약 3주 소요 예상),
한 달 가량은 기출문제 풀이에만 집중하면 될런지..
방향성을 알려주시면 성실히 따라가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0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먼저 시험문제 유형이 4지선다형 인지 주관식 인지 알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험문제가 4지선다형 이면 실기문제 풀이보다는 필기문제 풀이를 위주로 공부하셔야 합니다.
이론을 어느정도 공부하시고 기출문제를 많이 풀어보시는 것이 실전에 좋습니다.
필기 강의 중 냉동,공조부분을 집중적으로 들으시고 가능하면 기출문제를 많이 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만약 시험문제가 주관식 이라면 실기 이론 강의를 들으신후 어느정도 이해가 되시면 그때 부터는
기출문제 풀이를 위주로 공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