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회 문제15번 sunon1025 2020년 05월 19일 08:50 공유 문제 15번에서 증발기로 냉매순환량을 구하는 방법말고 Ga×h6 + Gb×h8 = (Ga+ Gb) × h1 이렇게 열평형식으로 풀어봤는데 답이 다르게 나오네요 혹시 이렇게 풀면 안되는 이유와 어떤 오류가 있는지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19일 09:3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실제로 숫자를 대입한 풀이과정을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실제로 숫자를 대입한 풀이과정을 올려주시면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