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기사실기 p525 yoonji_94 2020년 05월 20일 14:26 공유 문제 5번 2단압축 1단 팽창 냉동장치의 구성 요소명에서 중간냉각기에 붙어있는 팽창밸브가 보조팽창밸브라고 되어있는데 시험에서 보조팽창밸브가 아니고 중간냉각기용 팽창밸브라고 기입하면 틀린건가요??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21일 00:3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틀리지 않습니다. 중간냉각기에 붙어있는 팽창밸브를 "보조팽창밸브" 또는 "중간냉각기용 팽창밸브"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yoonji_94 2020년 05월 21일 12:50 강사님 추가로 문의드립니다. 2단압축 2단팽창 냉동장치에서도 팽창 밸브가 두개인데 그건 이름이 각각 제1팽창밸브, 제 2팽창밸브인데요 여기서도 중간냉각기쪽에 가까이 붙어있는 팽창밸브는 보조팽창밸브 혹은 중각냉각기용 팽창밸브인가요? 0 imjaeki 2020년 05월 22일 00:46 교수님 다변드립니다. 교재 28p에 나와있는 대로 제1팽창밸브, 제 2팽창밸브 로 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틀리지 않습니다.
중간냉각기에 붙어있는 팽창밸브를 "보조팽창밸브" 또는 "중간냉각기용 팽창밸브"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강사님 추가로 문의드립니다.
2단압축 2단팽창 냉동장치에서도 팽창 밸브가 두개인데 그건 이름이 각각 제1팽창밸브, 제 2팽창밸브인데요 여기서도 중간냉각기쪽에 가까이 붙어있는 팽창밸브는 보조팽창밸브 혹은 중각냉각기용 팽창밸브인가요?
다변드립니다.
교재 28p에 나와있는 대로 제1팽창밸브, 제 2팽창밸브 로 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