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기사실기 p525

문제 5번 2단압축 1단 팽창 냉동장치의 구성 요소명에서 중간냉각기에 붙어있는 팽창밸브가 보조팽창밸브라고 되어있는데 시험에서 보조팽창밸브가 아니고 중간냉각기용 팽창밸브라고 기입하면 틀린건가요??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틀리지 않습니다.

    중간냉각기에 붙어있는 팽창밸브를  "보조팽창밸브" 또는 "중간냉각기용 팽창밸브"라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강사님 추가로 문의드립니다.
    2단압축 2단팽창 냉동장치에서도 팽창 밸브가 두개인데 그건 이름이 각각 제1팽창밸브, 제 2팽창밸브인데요 여기서도 중간냉각기쪽에 가까이 붙어있는 팽창밸브는 보조팽창밸브 혹은 중각냉각기용 팽창밸브인가요?

    0
  • 다변드립니다.

    교재 28p에 나와있는 대로  제1팽창밸브, 제 2팽창밸브 로 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