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문제2번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05월 21일 10:4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세요?! 표준비점이 낮은 냉매 R-22 라고 적혀있는데 보통 R-22는 고온측 냉매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5월 22일 01:0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2원냉동 사이클에서 R-22, R-12를 고온측 냉매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문제에서 비점이 높은 냉매와 낮은 냉매를 비교하기 우해 참고자료로 올려 놓은 것입니다. R-22 ,R-12는 R-13, R-14는 보다 표준비점이 높은 냉매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2원냉동 사이클에서 R-22, R-12를 고온측 냉매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문제에서 비점이 높은 냉매와 낮은 냉매를 비교하기 우해
참고자료로 올려 놓은 것입니다.
R-22 ,R-12는 R-13, R-14는 보다 표준비점이 높은 냉매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