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문제2번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세요?! 표준비점이 낮은 냉매 R-22 라고 적혀있는데

보통 R-22는 고온측 냉매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2원냉동 사이클에서 R-22, R-12를 고온측 냉매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문제에서  비점이 높은 냉매와 낮은 냉매를 비교하기 우해

    참고자료로 올려 놓은 것입니다.

     R-22 ,R-12는  R-13, R-14는 보다 표준비점이 높은 냉매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