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선도

안녕하세요 시험 응시 시 답안 작성에 관하여 질문드립니다 ph선도용지가 주어지고 선도를 이용하여 구하라고 하여 선도를 작성시 해당 점 외기, 내기, 혼합, 취출등 모든 지점의 온도 절대습도 엔탈피 등을 점선으로 이어서 표시 해주어야 하나요? 아니면 말 그대로 선만 긋고 1 2 3 등만 표기해주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습공기선도에 대한 질문으로 알고 답변드립니다.

    p-h선도는 습공기선도가 아님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공기 선도를 그리고 계산하는 문제 라면  선도에 선을 그으면 되고,

    선도에서 온도, 엔탈피 값을 잘 읽어서 계산하면 됩니다.

    1,2,3 등의 번호는 문제에서 주어진 대로 표시하시면 되고 주어지지 않으면

    꼭 표시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수험생이 헷갈리지 않기 위해 표시할 수는 있습니다.

    그리고 온도, 엔탈피 값도 궂이 표시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도 수험생이 혼동하지 않기 위해 

    표시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문제에서 온도, 엔탈피값을 선도상에 표시하라고 하는 경우에는 선도상에 값을 표시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