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가량,변화율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2014년 10월 문제7번에서 변화율 공식이 (QA-QB)/QA이라는 공식이 있는데

2008년 4월 문제8번에서의 증가량 공식은 (Gh'-Gh)/Gh 라고 되어있는데 위에 공식이랑 다르게 분모가 Gh'가 아니라 Gh 인데 변화율공식이랑 증가량 공식이랑 다른가요?? 왜 공식이 저렇게 되는지 잘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증가량을  (Gh-Gh') / Gh 로 계산해도 됩니다.

    Gh'가 크므로  결과 값은 마이너스(-) 값이 나오겠지요.

    그러면 계산값은 마이너스가 나오더라도  글로 답을 쓸때  증가량 = 2.51% 라고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