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과목에대해서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실기과목에 필답1과목만 으로 100점을 다 채점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과목처럼 

두개로 나눠서 50 50 이런식으로 가는건가 해서요??

인터넷에 필답형3시간짜리 하나랑 도면그리는거 있다고 2개로 나와 있어서 알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필답형이라는 것이 계산풀이가 아닌 서술형을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채점은 서술형과 계산형, 배관연결 등을  모두 합쳐 60점 이상이면 합격입니다.

    즉, 실기 시험음  1과목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