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과목에대해서 dleodyd92 2020년 06월 07일 11:2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실기과목에 필답1과목만 으로 100점을 다 채점하는건가요?? 아니면 다른과목처럼 두개로 나눠서 50 50 이런식으로 가는건가 해서요?? 인터넷에 필답형3시간짜리 하나랑 도면그리는거 있다고 2개로 나와 있어서 알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6월 08일 00:2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필답형이라는 것이 계산풀이가 아닌 서술형을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채점은 서술형과 계산형, 배관연결 등을 모두 합쳐 60점 이상이면 합격입니다. 즉, 실기 시험음 1과목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필답형이라는 것이 계산풀이가 아닌 서술형을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채점은 서술형과 계산형, 배관연결 등을 모두 합쳐 60점 이상이면 합격입니다.
즉, 실기 시험음 1과목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