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과목에 관한 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 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안녕하세요 이번 실기 강의를 신청한 수강생입니다.

실기 수강에 앞서 다른 책과 비교하여 배관이나 설계 등 추가적인 과목들이 추가가 되어 있던데 이번 실기 시험 시

부족함이 있을까 하여 질의드립니다. 물론 아직 제가 책을 받지 않았고 워낙 유명하신 강사님께서 모든 내용을 포함하시어

진행 하시겠지만 함께 실기 공부를 하는 인원이 과목이 부족하다는 내용의 말을 하는데 제가 반박할 수가 없네요.

저는 옳은 선택을 한 것 같은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부분에 대해 설명해주시면 이 친구에게도 설명할 수 있도록 내용 공유를 부탁드리며 실기시험을

치루는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설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답변드립니다.

    우선 저의 강의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에 출제 되었던 배관 연결문제는 모두 교재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제가 예상하는 배관 연결문제로 제상시스템에 대한 배관 연결 문제를 자료실 게시판에  올려놓았습니다.

    그 외에 어떤 문제가 출제될지 예상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안타깝게도 저의 교재와 강의가 배관문제를 대비하기에 충분하다고 말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모르는 배관  문제가 나오더라도 부분점수를 받기위해서는 지금까지 배운 것을 가지고

    배관을 연결해 놓아야 부분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쉬원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안타깝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