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필기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저는 다른 인터넷강의를 듣다가 한달 반 전에 교수님의 강의를 우연히 알게되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인터넷 강의는 너무 대충 알려줘서 개념이 잡히질 않았는데 교수님의 강의를 듣자마자 "왜 진작 교수님 강의를 안들었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면서 5과목 + 기출문제 강의를 한달에 걸쳐서 모두 들었습니다.

기초가 많이 잡혔고 6월 7일에 있었던 공조냉동기계기사 가채점 결과 평균 70점, 특히 배관쪽은 90점을 맞게되었습니다. 

이 모든게 교수님 덕이라 생각하고 실기 공부도 열심히 하여 꾸준히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축하드립니다.

    저의 강의가 도움이 되었다니 저도 기쁘네요.

    필기 공부하시면서 기초를 다지셨으니 실기도 쉽게 공부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필기 준비하면서 기출문제만 몇번 풀어보고 합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실기공부하실 때 기초가 없어서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런데 님께서는 필기공부하시면서 기초를 다졌으니 실기 시험도 충분히 합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가 작은 토끼를 사냥할 때도 최선을 다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님께서는 공조냉동기사 자격증을 따기로 결단하셨으니  최선을 다 하실 줄 압니다.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공부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빕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