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동영상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 실기 기출문제 동영상이  년수에 따라서 1,2,3회 다 있어야 하는데 어떤 년에는 1회만 어떤건 1,2회만 있습니다 왜 그런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기출문제의 많은 부분이 중복되기 때문에 매년 1회차 분만 강의에 올렸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6개년 분에 한해서 1~3회 전부 강의를 올렸습니다.

    최근 6개년 분에서도 중복되는 것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의를 들으실 때 중복되는 것은 빼고 들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 기출문제중  강의가 없어서 이해가 어려운 문제가 있으시면

    질문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