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1회 12번 (9) 코일열수 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

질문입니다 2019-1회차 - 12번문제 (9) 번에 코일열수를 구할시 qc 값에 LCtw(입출구 수온차) 를 대입 해두 되나요? (대신 조건 : L/min 이니까*60해서 h로 변환한다는 조건하)

(6) 코일 출구 수온 구할시 GCt = LCtw  평형식을 세우셨던것이 기억나서 궁금하여 여쭙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qc = LCtw(입출구 수온차) 로 구해도 됩니다.

    788p 밑에서 3번째 줄을 보시면 qc = LCtw(입출구 수온차) 로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