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1회 12번 (9) 코일열수 질문 rkel8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6월 16일 12:3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강사 질문입니다 2019-1회차 - 12번문제 (9) 번에 코일열수를 구할시 qc 값에 LCtw(입출구 수온차) 를 대입 해두 되나요? (대신 조건 : L/min 이니까*60해서 h로 변환한다는 조건하) (6) 코일 출구 수온 구할시 GCt = LCtw 평형식을 세우셨던것이 기억나서 궁금하여 여쭙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6월 16일 13:41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qc = LCtw(입출구 수온차) 로 구해도 됩니다. 788p 밑에서 3번째 줄을 보시면 qc = LCtw(입출구 수온차) 로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qc = LCtw(입출구 수온차) 로 구해도 됩니다.
788p 밑에서 3번째 줄을 보시면 qc = LCtw(입출구 수온차) 로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