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2회 3번문제 rkel8 업데이트 시간 2020년 06월 17일 07:01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3번문제에서 노점온도 25도씨와 외기온도 와의 만나는것으로 1점을 잡을때 노점온도는 상대습도100%에서의 25도 습구온도에서 수평으로 33도와 만난다고 생각하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6월 17일 09:3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방법이 맞습니다. 노점온도는 상대습도가 100%인 점의 온도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방법이 맞습니다.
노점온도는 상대습도가 100%인 점의 온도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