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년 5월 실기교제중

 

 

  • 과정명: 공조실기

  • 강사명: 임재기 선생님     P353   2008 07  문제8번에서  3)벽체부하계산시  (59+20) X 2 X 4        에서  50은세로 20은 가로 인것 같은데 2와 4는 무엇이며 어떻게 나왔나요? 그리고 A 를 왜       가로 x 세로가 아닌 이런식으로 계산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실의 크기를 가로 세로 높이로 그려놓고 보시면 쉽게 이해되실 것입니다.

    벽전체 면적 =  (가로+세로) x 2 의 길이에 높이 4m를 곱한 것입니다.

    따라서  벽 면적을 구할 때 교재처럼 구하지 않아도 됩니다.

    수험생이 편리한 방법으로 계산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