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안지 작성 요령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06월 18일 04:3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끼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문제에 관한 질문은 아니지만 답안 작성시 에 예를들어 q=GCT (q=3000, C=1, T=5) 에서 G 라는 값을 구할때 문제풀이 적을때 3000=G*1*5 G=600 이런식으로 G를 왼쪽으로 이항을 안하고 문제풀이로 적어도 괜찮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6월 18일 13:5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채첨관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있는 것입니다. 식을 세우고 주어진 값을 정확하게 대입했고 정답이 맞다면 풀이과정에서 이항을 하지 않았다고 해서 틀렸다고 할 수 는 없을 것입니다. 저는 채점관이 아니지만 상식적으로 볼 때 풀이 중간과정을 일부 생략했다고 하여 정답이 맞는데 틀렸다고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계산기의 솔브기능을 이용할 경우는 괜찮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이항을 하지 않고 계산하다가 실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채첨관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있는 것입니다.
식을 세우고 주어진 값을 정확하게 대입했고 정답이 맞다면
풀이과정에서 이항을 하지 않았다고 해서 틀렸다고 할 수 는 없을 것입니다.
저는 채점관이 아니지만 상식적으로 볼 때 풀이 중간과정을 일부 생략했다고 하여
정답이 맞는데 틀렸다고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계산기의 솔브기능을 이용할 경우는 괜찮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이항을 하지 않고
계산하다가 실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