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안지 작성 요령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끼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문제에 관한 질문은 아니지만 답안 작성시 에 예를들어

q=GCT (q=3000, C=1, T=5) 에서  G 라는 값을 구할때  문제풀이 적을때

3000=G*1*5 

G=600 

이런식으로 G를 왼쪽으로 이항을 안하고 문제풀이로 적어도 괜찮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채첨관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있는 것입니다.

    식을 세우고 주어진 값을 정확하게 대입했고  정답이 맞다면

    풀이과정에서 이항을 하지 않았다고 해서 틀렸다고 할 수 는 없을 것입니다.

    저는 채점관이 아니지만 상식적으로 볼 때  풀이 중간과정을 일부 생략했다고 하여

    정답이 맞는데 틀렸다고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계산기의 솔브기능을 이용할 경우는 괜찮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이항을 하지 않고

    계산하다가 실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