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2002년 4월달 7월달 시행문제풀이는 강의에 등록되어있지않은건가요???
그리구 혹시 제가 설정을 잘못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화질이 너무 저화질인것같습니다.... 눈이아파요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0
2002년 4월달 7월달 시행문제풀이는 강의에 등록되어있지않은건가요???
그리구 혹시 제가 설정을 잘못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화질이 너무 저화질인것같습니다.... 눈이아파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교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복 출제되는 문제가 많아서 강의 등록을 매년 1회것 만 하기로 하고
강의를 등록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2014년 문제 부터 전체를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2014년 이전 문제는 거의 매년 1회것만 등록된 것입니다.
화질에 관하여는 제가 잘 모르는 분야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에게 전화하시면 빨리 해결 받으 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강의 등록은 매년 1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