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2002년 4월달 7월달 시행문제풀이는 강의에 등록되어있지않은건가요???

그리구 혹시 제가 설정을 잘못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화질이 너무 저화질인것같습니다.... 눈이아파요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교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복 출제되는 문제가 많아서 강의 등록을 매년 1회것 만 하기로 하고

    강의를 등록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2014년 문제 부터 전체를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2014년 이전 문제는 거의 매년 1회것만 등록된 것입니다.

    화질에 관하여는 제가 잘 모르는 분야 입니다.

    사이트 관리자에게 전화하시면 빨리 해결 받으 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강의 등록은 매년 1ㅎ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