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4년 6월20일 6번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직관손실을 구할때는 가장 먼 길이를 4*3으로 구하셨는데

취출구손실은 왜 단 한개의 손실 5만 적용하셨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 주실 때 문제 번호를 정확히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자가 많아서 일일이 찿아서 답변드리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2014년 4월 20일 6번 문제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강의에서 여러번 말씀 드렸지만  가장 먼 경로의 마찰 손실을 구하면 그보다 작은 경로에는 

    송풍기가 바람을 보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장 먼 경로의 마찰손실을 구하는 것입니다.

    가장 먼 경로에 취출구가 1개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취출구 손실은 한개만 적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