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도1회 7번문제 질문입니다. choe9559 2020년 06월 19일 21:40 공유 안녕하세요. 2018년도 4월 15일 시행 7번문제에서 보일러 효율이 80%라고 주어졌는데 보일러 상용출력,정격출력 구할 때 교재 계산식에보면 효율을 고려하지 않았던데 맞는 풀이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6월 20일 01:3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보일러 효율은 보일러에 공급되는 연료의 발열량과 정격출력과의 비 이므로 버너 용량을 구할 때 사용됩니다. 이 문제에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보일러 효율은 보일러에 공급되는 연료의 발열량과 정격출력과의 비 이므로
버너 용량을 구할 때 사용됩니다.
이 문제에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