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실기 17년도 3회차 9번문제 질문있습니다.

문제에서 난방부하중에 내벽을 구할때 인접실에 대한 난방부하는 구하지 않았는데

17년도 2회차 6번문제를 보면 인접실에대한 내벽난방부하를 구하여서 질문드립니다. 

 

* 2회차 6번문제는 인접실과 사무실 온도차가 나서 구해진거고 3회차 9번문제에서는 실내온도와 난방조건이 같아서 인접실 내벽의 부하가 0인건지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2회차 6번문제는 인접실과 사무실이  온도차가 나서 구해진거고

    3회차 9번문제에서는 실내온도와 난방조건이 같아서 인접실 내벽의 부하가 0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