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과년도 출제문제 2011.10.16 8번 문제입니다.

질문 1) 고기부하에서  온도차이가 왜 (39 - (-1))인건가요? 문제에 보면 고기 동결 온도가 -2도라고 써있는데 -1를 쓴 이유가 있을까요?

질문 2) 트럭부하, 고기부하, 팬조명부하, 환기부하 이러한 부하들은 열을 제거해야될 열량인건가요?

    트럭부하, 고기부하는 처음들어봐서 감이 잘 안잡힙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고기를 저장하는 온도가 -1℃ 이기때문에 (39 - (-1))로 한 것입니다.

    2. 트럭부하, 고기부하, 팬조명부하, 환기부하 이러한 부하들은 열을 제거해야될 열량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