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질문있습니다. dlsrua16 2020년 06월 24일 14:4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과년도 출제문제 2011.10.16 8번 문제입니다. 질문 1) 고기부하에서 온도차이가 왜 (39 - (-1))인건가요? 문제에 보면 고기 동결 온도가 -2도라고 써있는데 -1를 쓴 이유가 있을까요? 질문 2) 트럭부하, 고기부하, 팬조명부하, 환기부하 이러한 부하들은 열을 제거해야될 열량인건가요? 트럭부하, 고기부하는 처음들어봐서 감이 잘 안잡힙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6월 25일 08:2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고기를 저장하는 온도가 -1℃ 이기때문에 (39 - (-1))로 한 것입니다. 2. 트럭부하, 고기부하, 팬조명부하, 환기부하 이러한 부하들은 열을 제거해야될 열량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고기를 저장하는 온도가 -1℃ 이기때문에 (39 - (-1))로 한 것입니다.
2. 트럭부하, 고기부하, 팬조명부하, 환기부하 이러한 부하들은 열을 제거해야될 열량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