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실기 보충자료 습공기선도를 이렇게 많이 올려주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 과정명: 공조냉동 실기

  • 강사명: 임재기

노고 많으십니다. 한가지 문의드립니다.

공조실기 보충자료 습공기선도를 이렇게 많이 올려주신 이유가 무엇인가요?

다 필요한 것인가요 

문의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공기선도를 보시면 약간의 오차가 있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그리고 선명도가 달라서  여러개를 올린 것입니다.

    특히  SHF 기준점이  건구온도 26℃ 상대습도 50% 인 공기선도도 올려 놓았습니다.

    다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