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실기교제중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선생님    안녕하세요. p 161 ( 2003 년 07 ) 에서 3번 공기량 계산시 만약 기압이  700mmHg 로 문제가 나오면 분자는 760mmHg  이고 분모는 700mmHg 로 계산하나요 ?  기압이1000mmhg 로 나올때도 마찬가지인가요 ?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공기량(체적)의 기준이 760mmHg  0℃ 이므로  질문하신대로 기압이  700mmHg 로 문제가 나오면

    분모는 700mmHg 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기압이1000mmHg 로 문제가 나오면 1000mmHg 로 계산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