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실기교제중 jy7979 2020년 06월 26일 02:1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강사명: 임재기 선생님 안녕하세요. p 161 ( 2003 년 07 ) 에서 3번 공기량 계산시 만약 기압이 700mmHg 로 문제가 나오면 분자는 760mmHg 이고 분모는 700mmHg 로 계산하나요 ? 기압이1000mmhg 로 나올때도 마찬가지인가요 ?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6월 27일 03:4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공기량(체적)의 기준이 760mmHg 0℃ 이므로 질문하신대로 기압이 700mmHg 로 문제가 나오면 분모는 700mmHg 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기압이1000mmHg 로 문제가 나오면 1000mmHg 로 계산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공기량(체적)의 기준이 760mmHg 0℃ 이므로 질문하신대로 기압이 700mmHg 로 문제가 나오면
분모는 700mmHg 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기압이1000mmHg 로 문제가 나오면 1000mmHg 로 계산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