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답형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 강사님 그동안 수업도 잘 않듣고 질문만 많이 하였는데 꾸준히 설명해주신것 감사드립니다.
- 제가 일하며 공부하다보니 140강이 되는 강의를 듣기는 무리수가 있어 문제를 풀며 이해않가는 부분만 질문드렸었네요.
- 80점은 조금 넘을지 알았는데 71점을 받아 그렇긴 하지만 이제 지난번 전공서적들을 보며 기술사 기초를 닦아 보려 합니다.
- 그럼 그동안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기초를 닦고 기술사 강의도 수강해보려 합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오
0
댓글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혜롭게 공부하셨네요.
조금 이나마 저의 강의가 합격에 도움이 되어서 저도 매우 기쁩니다.
무조건 강의를 다 듣지않고 모르는 강의만 들으시는 지혜가 있으셨네요.
제가 강의를 올릴 때의 의도 였습니다.
잘 아시는 분들에게는 자세한 문제 풀이가 지루할 수 있지만 초보자 분들에게는
상세한 풀이과정이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가능하면 자세히 문제를 풀고 있습니다.
앞으로 기술사 도전 하실때도 매일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공부하셔서 꼭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날에 000의 축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강사 임재기
* 열린 공간이라 000으로 표현한 것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