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1회 7번 문제 질문입니다.

과정 :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 : 임재기

 

문제의 보기 (b)에서 K와E 가 엔탈피 동일선상에 있는것이 아닌가요?? 포화액이되면 그래프에 동일선상에 있어도 달라지는 것인가요. 표에서 K의 엔탈피가 정확히 나와있지만 그래프는 표기가 저렇게 되는게 맞는것인지 의문이 들어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그림이 작아서 혼동된 것입니다.

    E와 F의 엔탈피 값이 같은 것입니다.

    K는 포화액선의 엔탈피 입니다.

    표에도 K(포화액) 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몰리엘선도의 포화액선은 이론 강의에서 설명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