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회차 4번문항 질문 wjdals585 2020년 06월 28일 03:03 공유 과정명: 냉동공조 강사명: 임재기 덕트 마찰손실 구할 때 B-G구간에서 풍속(6.35m/s)은 장방형 덕트 기준으로 구한건 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6월 28일 12:0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장방형 덕트(75 X 35) 로 구한 것입니다. 덕트에서 풍속 구하는 기준을 참고에 써 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장방형 덕트(75 X 35) 로 구한 것입니다.
덕트에서 풍속 구하는 기준을 참고에 써 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