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회차 4번문항 질문

 

 

  • 과정명: 냉동공조

  • 강사명: 임재기

덕트 마찰손실 구할 때 B-G구간에서 풍속(6.35m/s)은 장방형 덕트 기준으로 구한건 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장방형 덕트(75 X 35) 로 구한 것입니다.

    덕트에서 풍속 구하는 기준을 참고에 써 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