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회 2번 질문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안녕하세요,
다른 질문글을 보니, 구조체는 보통 외벽, 문 등이고, 부하 구할 땜만 유리를 일반적으로 포함한다고 확인했습니다.
근데, 왜 혹시 구조체를 구할 떄, 외벽만 구하시고 내벽은 구하시지 않는 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0
안녕하세요,
다른 질문글을 보니, 구조체는 보통 외벽, 문 등이고, 부하 구할 땜만 유리를 일반적으로 포함한다고 확인했습니다.
근데, 왜 혹시 구조체를 구할 떄, 외벽만 구하시고 내벽은 구하시지 않는 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내벽의 오른쪽을 보시면 인접실(공조) 라고 되어있습니다.
인접실을 공조한다는 것이며, 공조한다는 것은 온도,습도가 같다는 것이므로
온도차가 없으니 열교환이 없으므로 부하가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즉, 내벽에서는 부하가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