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도작성요령에 대해서 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선도 그래프 작성에 대해서 여쭈어볼게있는데, 연필 심 자국이 있으면 틀렸다고 간주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면 볼펜으로 먼저 그리다가 틀리면 아예 고칠수가 없는데.. 

선도 작성하는데에있어서 요령 가르쳐주십시오! ㅠㅠ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연필심 자국이 얼마나 뚜렸했으면 틀렸다고 했을 까요?

    상식적으로 생각 할 때 열필로 연하게 그린 후 그 위에 볼펜으로 그린 다음

    지우개로 연필로 그린 부분을 지우면 되는 것입니다.

    평소 집에서 연습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정행위라고 생각 할 정도로  연필 자국을 남기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교수님 늦은 시간에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연필로 연하게 그린후 그 위로 볼펜으로 그려가지고 지우개로 지운다면..

    볼펜 때문에 엉망이 되어버리지 않나요??

    0
  • 답변드립니다.

    볼펜 똥이 묻지 않도록 하시고 지울 때도 힘을 많이 주지 마시고 지우면

    볼펜 잉크가 번지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여러번 연습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 다른 방법이 떠오르지 않네요.

    시원한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