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실기 13년도 3회차 6번문제 질문있습니다.

소문제 2번 잠열을 구하는 과정에 있어 해설에 있는 풀이처럼 풀어봤고 이해를 했지만 

문제를 풀고 난 후에 든 생각이 전열=현열+잠열이니 소문제1번에서 구한 현열부하와 실내에서의 전열부하 q=G(h1-h2)을 구해서

 

잠열부하=전열부하 - 현열부하 를 사용하여  잠열부하를 구해도 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잠열부하=전열부하 - 현열부하 를 사용하여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