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문제8번질문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2009년 4월 문제8번에 

현열부하 가 에서 구한 남쪽 복사열과 서쪽 복사열 을 구한값을 더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왜 안더해주고 각각 나타낸것인가요? 

만약 시험에나올때 더해줘서 나타내어도상관없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문제에 주어진 대로 ㉮ ~ ㉰ 까지는 계산된 열량을 합산해 주면

    더 완벽할 것 같습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