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문제8번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07월 01일 05:54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2009년 4월 문제8번에 현열부하 가 에서 구한 남쪽 복사열과 서쪽 복사열 을 구한값을 더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왜 안더해주고 각각 나타낸것인가요? 만약 시험에나올때 더해줘서 나타내어도상관없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01일 10:0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문제에 주어진 대로 ㉮ ~ ㉰ 까지는 계산된 열량을 합산해 주면 더 완벽할 것 같습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문제에 주어진 대로 ㉮ ~ ㉰ 까지는 계산된 열량을 합산해 주면
더 완벽할 것 같습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