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14일 4번문제입니다. rla7970 2020년 07월 01일 13:31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1)번에서 유리창으로 통한 손실열량을 구할때 q=K * A * delta t * k로 구하였는데 K는(kcal/m^2 h C)로 되어있어 관류에 관한식인데 이 식에서 방위계수k를 곱해준 이유가 무엇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01일 13:4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겨울철 외벽, 외벽에 있는 유리창을 통한 부하를 계산할 때는 방위계수를 적용합니다. 이론 강의에서 공부했고, 문제 풀때마다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교재 63P (2) 난방부하계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함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겨울철 외벽, 외벽에 있는 유리창을 통한 부하를 계산할 때는 방위계수를 적용합니다.
이론 강의에서 공부했고, 문제 풀때마다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교재 63P (2) 난방부하계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함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