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회차 5번 kikiyw 2020년 07월 01일 10:0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질문드립니다. 문제 5번에 (3) 에 냉매 회로수 n=4 라고 나오는데요, 냉매 회로수가 의미하는게 무엇일까요? 2열 = 1회로 인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01일 11:1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회로수는 냉매가 통과하는 관의 수 입니다. 즉 냉매가 4개의 관을 통과하면 회로수가 4 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회로수는 냉매가 통과하는 관의 수 입니다.
즉 냉매가 4개의 관을 통과하면 회로수가 4 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