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회차 5번 재질문 kikiyw 2020년 07월 01일 13:3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5번 문제에 회로수를 묻는 질문에 아래와 같이 답변을 해주셨는데요, 답변드립니다. 회로수는 냉매가 통과하는 관의 수 입니다. 즉 냉매가 4개의 관을 통과하면 회로수가 4 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여기서 냉매가 통과하는 관의 수라 함은 회로수가 4 = 4단을 의미하는 건가요? 이해가 가질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01일 13:5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증발기 형상이 어떤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질문하신 것처럼 4단일 가능성이 크지만 꼭 그렇다고 단정 지을 수가 없습니다. 다만 회로가 주어지고 냉각관의 길이를 계산하라고 했으므로 냉각관의 길이란 1개의 회로 길이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에서 증발기 형상이 어떤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질문하신 것처럼 4단일 가능성이 크지만 꼭 그렇다고 단정 지을 수가 없습니다.
다만 회로가 주어지고 냉각관의 길이를 계산하라고 했으므로 냉각관의 길이란
1개의 회로 길이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