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3회 2번 질문입니다. choe9559 2020년 07월 02일 05:02 공유 소문제 4번에서 유리를 통한 부하를 구할 때 관류부하를 Igc*A로 구했는데 그전까진 KAt로 구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무슨 차이인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02일 07:57 (편집된 시간 2020년 07월 02일 10:3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조건이 Igc가 주어지고, 유리창의 열관류율 K가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유리창 부하를 2가지 방법으로 구하는 것은 이론공부 할 때 공부했습니다. 교재 60~61p에 관련내용이 서술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2020년 2월 출판된 교재의 추가 정오표를 게시판에 올려 놓았습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조건이 Igc가 주어지고, 유리창의 열관류율 K가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유리창 부하를 2가지 방법으로 구하는 것은 이론공부 할 때 공부했습니다.
교재 60~61p에 관련내용이 서술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2020년 2월 출판된 교재의 추가 정오표를 게시판에 올려 놓았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