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3회 2번 질문입니다.

소문제 4번에서 유리를 통한 부하를 구할 때 관류부하를 Igc*A로 구했는데

그전까진 KAt로 구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무슨 차이인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주어진 조건이  Igc가 주어지고, 유리창의 열관류율 K가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유리창 부하를 2가지 방법으로 구하는 것은 이론공부 할 때 공부했습니다.

    교재 60~61p에 관련내용이 서술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2020년 2월 출판된 교재의 추가 정오표를 게시판에 올려 놓았습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