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회 2번문제 -(3)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강사님 13년 2회 문제 2번 에서 소괄호 3번 - 냉각코일 출구의 냉각수 온도 를 구하는 식에서 궁금한것이 생겨 질의 드립니다

 

공기의 냉각감습량 = 냉각수의 온도증가량  

즉 , G 델타h = Gct(tw2-tw1)   -->     1.2*14400*(14.7-8.91) = 333*60*1*(tw2-7)

이렇게 풀면안되나요?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 하신대로 풀면 됩니다.

    교재의 풀이 방법이  그렇게 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 교재의 풀이에는 냉방능력이 100,000kcal/h 로 주어진걸로 풀어져있어서

    위의 방식대로 풀어도 오답이 되지 않는건가요? 주어진조건 (100,000kcal/h) 을사용하지 않았지만 풀이방식이 맞다는의미인가요?

    0
  • 답변드립니다.

    추가 질문은 별도로 질문을 올려주시지 않으면 질문자가 많아서 

    제가 추가질문여부를 몰라 답변드리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죄송하지만 100,000kcal/h 를 사용하지 않고는 문제를 풀수 없습니다.

    처음 질문내용에 답변한 것은  두식을  =  으로 놓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질문하신 식에는 미지수가 2개이므로 문제를 풀수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추가질문은  별도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