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가습의 열수분비

 

 

  • 과정명: 공조냉동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순환수 가습의 열수분비는 습구온도가 곧 열수분비였습니다. (단위 Kcal/kg  일경우)

책에 보니 온수가습 또한 온도가 곧 열수분비라는데,  이때 온도는 어떤온도입니까 ? t1 인 온수 건구온도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온수가습시 열수분비는 온수의 온도입니다.

    이론 공부할 때 배웠습니다.

    교재 52p에서 공부했습니다.

    온수에는 건구온도라는 것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