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가습의 열수분비 goto216 2020년 07월 03일 13:5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실기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순환수 가습의 열수분비는 습구온도가 곧 열수분비였습니다. (단위 Kcal/kg 일경우) 책에 보니 온수가습 또한 온도가 곧 열수분비라는데, 이때 온도는 어떤온도입니까 ? t1 인 온수 건구온도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07월 04일 04:38 (편집된 시간 2020년 07월 04일 04:3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온수가습시 열수분비는 온수의 온도입니다. 이론 공부할 때 배웠습니다. 교재 52p에서 공부했습니다. 온수에는 건구온도라는 것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온수가습시 열수분비는 온수의 온도입니다.
이론 공부할 때 배웠습니다.
교재 52p에서 공부했습니다.
온수에는 건구온도라는 것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